반응형
1. UNIT5 Review
혼자할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스스로 할 수 있게 해줬다.
이전 수업까지는 아무리 오래걸려도 끝까지 해낼 때까지 기다려줬는데
좋은 방법이 아닌 것 같았다.
수업 시간이 길어질 수록 집중력이 급격하게 떨어졌다.
그래서
충분히 생각할 시간을 주되 끝까지 기다려주기 보다는
적당한 시점에 개입해서 빨리 끝낼 수 있게 도와줬다.
훨씬 효율적이고 아이도 스트레스를 덜 받아했다.
발음과 뜻을 정확히 아는 단어
map
mat
mask
net
nap
nut
ox
octopus
ostrich
m과 n은 여전히 헷갈려하고
소문자들을 특히 어려워 한다.
2. Activity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빨리 개입해서 풀어주면서
수업이 빨리 끝날 수 있게 진행했다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아이 기분에 맞춰
스트레스를 덜 주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반응형
'아이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닉스] 6세 파닉스 교육 18일차 (0) | 2023.01.13 |
---|---|
[파닉스] 6세 파닉스 교육 17일차 (1) | 2023.01.11 |
[파닉스] 6세 파닉스 교육 15일차 (1) | 2023.01.09 |
[파닉스] 6세 파닉스 교육 14일차 (0) | 2023.01.07 |
[파닉스] 6세 파닉스 교육 13일차 (0) | 2023.01.06 |